본문 바로가기

티켓예매/예매 및 이용수칙 FAQ

예매 및 이용안내

[예매]

 

1.     입장권 예매는 어떻게 하나요?

 

-       영화 프로그램은 CGV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, 로그인 후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.

-       공연 프로그램은 인터파크에서 회원가입, 로그인 후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.

  

2.     인터넷 예매 후 예매 내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
 

[영화 프로그램]

인터넷 예매후 예매내역을 다시 확인 하시려면

- 예매내역 확인 방법

홈페이지 로그인 -> My CGV  -> 영화다이어리 -> 예매/취소내역 확인 -> 비밀번호 재확인 -> 예매/취소내역 확인 입니다.

관람 시간이 경과한 영화는 예매 내역에서 확인되지 않으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길 바라겠습니다.

 

[공연 프로그램]

인터파크 홈페이지 로그인 -> 예매 확인 / 취소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3.     예매한 본인이 아닌 타인이 발권할 수 있나요?

 

[영화 프로그램]

가능합니다.

예매한 분의 주민등록번호 및 예매번호를 확인하여 극장에 방문해 주시면 발권 가능하며 청담씨네시티 점에 설치되어 있는 무인 발권기에서 인터넷 예매 출력 버튼을 누르신 후 예매자의 주민등록번호 입력을 하시면 쉽게 발권 하실 수 있습니다. 무인 발권기뿐만 아니라 각 지점의 미소지기를 통한 발권도 가능하오니 예매하신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 후 방문하시면 됩니다.

 

[공연 프로그램]

가능합니다.

예매한 분의 신분증지참과 예매번호, 전화번호 뒤 4자리를 말씀해주시면 입장팔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* 더 자세한 사항은 영화 프로그램은 CGV 홈페이지 내 자주찾는 질문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* 더 자세한 사항은 공연 프로그램은 인터파크 홈페이지 내 자주찾는 질문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[
상영관 운영]

*   온라인으로 예매한 티켓은 상영 시작 전까지 현장에서 발권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*   영화는 정시에 상영되며, 영화 상영 시작 이후에는 입장에 제한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.

*   전체관람가의 경우, 미취학 아동도 관람이 가능하나, 48개월 미만의 어린이는 별도의 관람료를 받지 않고 보호자의 동반 하에 관람할 수 있습니다. 48개월 이상부터는 동일하게 일반 요금이 적용됩니다.

[특이사항]

(1) 보호자 1명에 48개월 미만 자녀 1인 동반 시, 별도의 관람료 없이 관람가능

(2) 보호자 1명에 48개월 미만 자녀 2인 이상 동반 시, 두 자녀 모두 48개월 미만이라 하더라도 일반 요금으로 1매 티켓팅 해야 함.

*   12, 15세 관람가 영화의 경우, 보호자(18세 이상의 성인 기준) 동반 하에 입장이 가능합니다.

*   18세 이상 관람가 영화는 입장권이 있거나 보호자가 동행하여도 티켓 발권 및 입장이 불가합니다. (상영관 내 제재 사항, 신분증 확인)

*   영화는 반드시 지정된 좌석에서 관람하며 상영 시작 이후 자리를 이동하거나 임의대로 좌석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.

*   상영관 내 음식물 반입은 CGV 청담씨네시티의 규정에 따릅니다.
1) 강한 냄새로 인하여 불쾌감을 제공하는 음식물: 족발, 김밥, 순대 등
2) 안전사고 발생의 우려가 있는 음식물: 뚜껑(덮개)이 없는 뜨거운 음료 등

*   카메라, 캠코더, 휴대폰 등의 반입은 가능하나 상영하는 영화에 대해 모든 종류의 촬영(사진, 동영상)과 녹음은 금지됩니다.

 

[공연장 운영 안내]

*  공연은 선착순 입장으로 기본 스탠딩으로 진행됩니다. (단, 상황에 따라 방석이 제공 될 수 있습니다.)

*  티켓부스에서 입장팔찌 착용 후 공연장 입장이 가능합니다.

*  입장팔찌는 최초 티켓 교환 시 1회에 한하여 발급되며, 분실하거나 훼손될 경우 입장 및 재발급이 절대 불가능하오니 철저한 관리 부탁 드립니다.

*  입장팔찌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, 임의로 양도할 경우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*  공연장 입장 시간은 7 20분 이며, 현장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합니다.

*  모든 관객은 입장권을 소지하여서 공연장의 입장 및 관람이 가능합니다.

*  7세 이하의 아동의 경우 입장이 불가능합니다.

*  공연 시작 후 진행에 방해 되지 않는 선에서 퇴장 및 재입장은 자유롭게 허용됩니다.

*  공연과 관련된 사진, 동영상 촬영, 녹음은 원활한 진행과 저작권 및 초상권 보호를 위해 금지합니다.

*  공연 진행 시 음료가 무료로 제공됩니다. 입장 시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해주십시오.

*  쾌적한 공연장 운영을 위해 뚜껑 있는 음료 외의 모든 음식물 반입은 금지되며, 공연장 내에서는 금연입니다.
또한 지나친 음주 및 기타 타인에게 불편을 일으키는 행동은 제재 조치합니다. 

*  공연장 내에서 관람객 본인 부주의로 발생하는 사고, 도난, 사건 등에 대해서 주최사, 공연장 측 모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안전 및 귀중품 보관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*  주차는 공연장 입구에서 주차 도장을 받으시면 2시간 무료 이용하실 수 있으며, 이외 사항은 건물 사용 원칙과 동일합니다. (발렛비 3천원 별도 지불)

*  아티스트 사정에 의해 출연자, 일정, 출연 시간이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.